정거장님의 댓글
정거장 작성일오늘도 잘 누적하고있는데 ㅎㅎ 담주 월요일 기대 ~~!
오늘도 잘 누적하고있는데 ㅎㅎ 담주 월요일 기대 ~~!
내 크리스마스 챙겨주는건 아톰밖에 없군 ㅋ;;;;;
어차피 만근이었는데 이벤트 땡큐 ㅋㅋ
어차피 매일 입금하는거 만근 개꿀인데 ㅋ
일주일에 치킨 몇번을 먹는거야 ㅋㅋㅋㅋ 식사 다 해결하네
출석 이벤트 도전 ㅎㅎ
그렇죠 ㅎㅎㅎ 애인도없는데 보너스라도 ~
솔크도 서러운데 이벤트라도 잘 챙겨야죠 ~~~ ㅎㅎ 고맙습니다
와, 이건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대박이네요!
진짜 이런 혜자 이벤트는 처음 봅니다. 대박!
와우, 이벤트 퀄리티 미쳤네요. 완전 감동!
이 정도면 역대급 이벤트 아닌가요? 정말 대단하네요!
와, 이런 이벤트는 진짜 처음 봐요! 대박입니다!
외모 쳌크~ 출석 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