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뇨매운탕님의 댓글
포뇨매운탕 작성일감사합니덩
감사합니덩
잘 받았습니다
오늘 받았습니다 감사감사 이벤트 많은 아톰
이제봤네 포인트 감사합니다 이벤트 많이 해주시네요
ㅎㅎㅎ 언제 또 포인트 이벤트가 있었대요 모르고있었네
포인트 떨어져갈때쯤 한번씩 귀신같이 챙겨주시네요 ㅎㅎㅎㅎ
잊을만하면 주고 또주네 개굳
도대체 포인트 얼마나 퍼주는겁니까 ㅋㅋ
기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도 받았었는데 3만 포인트 또 주시네 ㅋㅋ
크 제한 제대로 풀려버렸네요 ㅋㅋ 기념으로 바로 전환 ㅋ
이벤트가 끝이 없네 ㅋㅋㅋ
이벤트 감사합니다 다음엔 5만포인트 이벤트 부탁드려요 ㅋㅋㅋ
이벤트 감사합니다 계속 자주 해주세요 ㅎㅎㅎ
3만 개꿀 감사합니다 ~~!!
뭐양 언제 이런 이벤트 시작했나? 제휴전환이나 신청해야겠다
밑에 그롬웰님 피자네요 전 치킨인데 ㅋㅋㅋ 3포 감사합니다
포인트 받고 오늘 피자나 교환 해야겠다ㅎㅎ 잘먹겠습니다~~~
오호 3만 포인트~~
헤헤 대박 3만포인트 주는거야 겁나많이주네 ㅋㅋ
개꿀이네 포인트 부족했는디ㅋㅋ 제휴전환 해야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