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vs 장동민, 레전드 매치 '피의게임3' 공개 정보 한눈에"
"홍진호 vs 장동민, 레전드 매치 '피의게임3' 공개 정보 한눈에"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게임3'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의게임 시즌3'는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 서바이벌 레전드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올스타전. 생존 지능 최강자들의 극한 생존 게임이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 3') 6, 7회에서는 저택 팀, 낙원 팀, 잔해 팀 사이 첫 번째 팀 대결과 함께 서바이벌 제왕 장동민, 홍진호, 김경란의 한판승부도 예고돼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지난 습격의 날 당시 장동민을 필두로 한 기존 낙원 팀은 방어율이 뛰어난 요새를 증축했음에도 불구하고 허무하게 상징을 빼앗기면서 갈 곳을 잃어버린 상황.
습격의 날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결국 잔해로 쫓겨나게 된 장동민과 잔해 팀은 분노를 드러내며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이에 힘입어 '피의 게임 3'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024년 11월 3주 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마침내 저택 팀, 낙원 팀, 잔해 팀 사이 첫 번째 팀 대결이 펼쳐지면서 독 오른 잔해 플레이어들의 반격이 거세질 예정이다.
저택 팀도 낙원 습격에 실패하면서 낙원 팀에 대한 반감이 극심해진 만큼 세 팀의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궁금증을 키운다.
그중에서도 "오늘 다들 뚝배기 깨질 준비하고 있어"라며 살기를 드러낸 장동민의 활약이 주목되고 있다.
그의 최대 라이벌 홍진호는 "동민이 형 이기고 싶어"라며 진심을 드러내고 김경란 또한 승부욕을 발동시키면서 세 사람은 팽팽한 싸움을 치른다고. 과연 저택 팀, 낙원 팀, 잔해 팀의 생존을 짊어진 수장 중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서바이벌 최강자들이 출연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장동민, 홍진호,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 킴, 유리사, 주언규, 빠니보틀,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김영광, 시윤, 스티브예다.
특히, 장동민과 홍진호의 활약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미국 수능 만점자, 영재고 출신 모델 인플루언서, 세계 포커 대회 챔피언 등 다양한 인재들이 모여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피의게임3'의 촬영지는 강원도 홍천, 춘천 등으로 알려졌다.
공개일, 공개시간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피의게임 시즌3'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현재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스트리밍 중이며, 총 14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피의게임3'는 단순한 두뇌 싸움이 아닌, 피지컬과 정치력 등 다양한 생존 능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으로,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스포A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스포AI와 제휴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톰티비 이외에 무단사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