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물농장' 앵무새 캘리 출생 비밀과 의자왕 고양이 오서방 소개

'TV동물농장' 앵무새 캘리 출생 비밀과 의자왕 고양이 오서방 소개

14일 방송되는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야생탐험보고서와 앵무새 캘리 출생의 비밀, 고양이 오서방과 초롱이 구조 등이 소개된다.
▶ 야생탐험보고서 [잊다] 전설의 귀환 1편
특별 기획 '대한민국 야생 탐험 보고서' 그 첫 번째 이야기! '소노인도'의 주인을 찾아서
80억 인류가 불러온 끔찍한 환경 파괴로 삶의 터전을 잃고 절멸해 가는 야생 동물들. 그 피해는 우리가 사는 이 땅 한반도도 예외는 아니다. 그럼에도 꿋꿋이 살아남아 인간과 공존하는 대한민국 최후의 야생 동물들을 이 직접 찾아 나섰다! 탐험대장 미미미누와 각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애니멀 어벤져스 그리고 동물농장 제작진들까지! 미지의 섬부터 시작하여 바다와 오지까지 두루 탐사하기 위해 최고의 팀을 꾸렸다! '대한민국 야생 탐험 보고서' 대망의 첫 번째 이야기. 인간이 살지 않는 섬, 소노인도에 발을 들이다! 과연 소노인도는 우리에게 어떤 진귀한 광경을 선사해 주었을까?
▶ 무정란에서 나온(?) 앵무새 새끼
어느 날 갑자기 태어난 앵무새 '캘리'의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은?
제보자 나영 씨의 집을 방문하자 제작진을 격하게 반겨 주는(?) 건 오늘의 주인공, 모란 앵무 '뚜이'다. 인사를 나눌 틈도 없이 첫 만남부터 사납게 쪼아대는 뚜이에 제작진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마는데! 나영 씨의 말에 따르면 한없이 순둥순둥했던 뚜이의 성격이 이토록 공격적으로 변한 건 회색 모란 앵무 '캘리'의 탄생 이후라고 한다. 그런데 믿을 수 없는 건, 다른 앵무와의 만남이 전~혀 없던 뚜이의 둥지에 캘리가 갑자기 '나타났다'는 것!! 뚜이에게 짝이 없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캘리는 태어날 수 있었던 것인지 쉽사리 설명되지 않는데. 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기 위해 조류 전문가 조삼래 교수가 발 벗고 나섰다. 드디어 이 미스터리한 출생의 비밀이 밝혀진다.
▶ 의자왕 누더기냥 오서방
의자왕의 몰락에도 '오서방'을 향한 일편단심 '초롱이'의 사랑!
한때 아름다운 외모와 남다른 매력으로 이 골목을 주름잡았던 킹카(?) 고양이, '오서방'! 어찌나 인기가 많았던지 오서방의 근처엔 늘 암컷 고양이들이 끊이질 않았고, 일명 '의자왕'으로 불렸다고. 그런데!! 그렇게 화려했던 오서방의 미모는 청춘이 지듯 사라지고, 지금은 더러워진 털 뭉텅이와 심각한 구내염으로 인해 처참한 몰골이 되었다는데. 심한 입 냄새 때문에 겸상조차 거부당하는 오서방에게도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보여 주는 해바라기 같은 그녀, '초롱이'가 있다. 둘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는 구조 후 한시라도 치료가 시급한 상황! 과연 오서방과 초롱이는 무사히 구조되어 새 삶을 선물 받고, 변함없이 서로를 사랑할 수 있을까?
[Copyright © 스포A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스포AI와 제휴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톰티비 이외에 무단사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